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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 신청

세금계산서 신청

1. 2011년 1월 1일부터 법인 전자세금계산서가 의무화됨에 따라 매달 7일 신고가 들어가게 됩니다.
    따라서 세금계산서를 제때에 신청하시고자 하시면 결제일로부터 익월 7일 이전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 전자세금계산서 미발행시 가산세를 부과하게 됩니다. (부가가치세법 제22조 3항 제11호)
3. 세금계산서상 공급일자는 통장입금일자로만 적용되니 이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세금계산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발행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세금계산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 신청마감일 경과 후에는 세금계산서 신청할 수 없습니다. 또한 발행된 세금계산서는 취소 불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신청양식